처음으로

한글인터넷주소: "한추회"
















한글인터넷주소 서비스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과 성원 덕분으로 한글인터넷주소총연합회는 성공리에 출범식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정부, 국민, 학계 및 시민단체, 언론 전문가들이 힘이 하나가 될 때 한민족이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한글인터넷주소를 남한에서 뿐만 아니라, 북녘 동포는 물론 해외 동포들 모두가 인터넷생활의 한 부분으로 사용하는 그날을 만들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것이 출범식에 참여한 우리들의 의무이자 역할이 아닐까 합니다.

한글인터넷주소를 구현하는 기반 기술을 개발하고 여러 제휴 협력사와 더불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폐사에게는 한글인터넷주소 총연합의 출범을 계기로 천군만마와 같은 힘을 얻게 되어 여러분들이 성원해 주는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글인터넷주소를 남북한 동시 사용하고 아울러 7천만 겨레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그날까지 저희 임직원들은 노력의 고삐를 한치도 늦추지 않겠습니다.

나아가 이를 기반으로 자국어를 보유한 국가들에게 우리 기술을 제공하여 자국어인터넷주소 중심국가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도록 일로 매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글의 세계화와 인터넷주소의 한글화에 대한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 드리며 전임직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2002. 1. 30

한글인터넷주소추진총연합회 배상

-운영자에게-


  누리집의 저작권은 "한글인터넷주소추진총연합회"에 있습니다.

감사의 글 모시는 글 인사말씀 경과보고 축사 축전 격려사 주제발표 한글인터넷주소 소개 행사사진